본문 바로가기

나이키드로우

나이키 조던 x 트래비스 스캇 x 프라그먼트 응모 사이즈 팁, 예상 리셀가, 정보

이름도 길고 긴 Jordan x Trasvis scott x Fragment 제품 라인업이 곧 출시된답니다.

 

이번에는 신발뿐만 아니라 후드, 반바지, 반팔티까지 함께 출시돼서 리셀가는 어떻게 될지, 이게 뭔데 이렇게 리셀가가 높은건지, 어떤 사이즈를 사야 잘 팔릴지 알아볼게요. 

 

조던 트래비스스캇 프라그먼트

 

 

 

응모일정

 

Jrodan x Travis scott x Fragment 라인업의 모든 일정은 8월 13일 금요일이에요!

 

에어 조던 로우는 189,000원으로 판매될 예정이에요.

응모시간이 10:00- 10:30

 

후드는 139,000원

반바지는 99,000원

반팔티는 55,000원이고

응모시간은 10:30 - 11:00

 

당첨자 발표는 12:00

구매 시간은 12:00 - 14:00 네요.

 

신발과 옷의 응모시간이 다른 점 유의하세요 ! 

 

 

 

 

 

에어 조던 로우 예상 리셀가

 

 

ㅋㅋㅋㅋㅋㅋ대충 봐도 어마어마 하지 않나요

구매가가 189,000원인데 즉시 판매가도 3,405,000원....실화입니까ㅋㅋㅋㅋㅋㅋ

이번 주 드로우 중 역대급입니다. 

즉시구매가, 최근거래가와 몇 십 만원 차이가 나긴 하지만 다 300만 원을 넘긴 금액대라 이미 어마어마한 이득이에요.

 

판매하는 날짜에 따라 가격이 다르긴 하겠지만 그래도 이건 몇 백만원 대는 계속 유지할 것으로 보여요.

 

 

 

 

 

에어 조던 로우 사이즈 팁

 

판매 입찰가 1,0004,000,000원 머선 일이죠?ㅋㅋㅋㅋㅋ양아치인가

이미 판매 수요보다 구매 수요가 높죠

구매 하겠다는 사람들도 200만 원 이상으로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네여....ㅇ_ㅇ

 

근데 사이즈를 쭉 보니까 250 이상만 수요가 있더라구요.

250에서 280까지는 골고루 수요가 있는 것 같아요.

근데 270, 275, 280이 제일 많은 것 같으니 이 중에 골라서 하시면 무난할 것 같아요.

 

 

 

 

 

Travis scott x Fragment

이 조합이 뭐길래 이렇게 비싼지 대충 설명해드리고,, 의류도 알아볼게요ㅎㅎ

 

 

트래비스 스캇 Travis Scott

트래비스 스캇은 미국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힙합의 한 종류인 트랩의 전성기를 이끌어왔다고 해요. 세계에서 가장 돈 많이 버는 인플루언서 1위 카일리 제너의 남편이기도 해요. 

 

 

 

 

프래그먼트 Fragment

프래그먼트 디자인은 후지와라 히로시가 만든 프로젝트 팀이라고 해요. 후지와라 히로시는 일본 스트릿 업계에서 잘 나가는 분이라고 하고, 프래그먼트 디자인은 협업 디자인을 하기로 유명하다고 해요. 나이키와는 오랫동안 콜라보 디자인을 내고 있으며, 루이비통, 몽클레어, 칼하트, 컨버스 등등 여러 브랜드와 콜라보를 했다고 하네요. 나이키X프라그먼트는 프라그먼트 이름만 붙어도 가격이 몇 배로 뛰는 게 다반사라고 하네요.

 

 

 

 

그럼 이번에 출시되는 의류 제품들도 알아볼까요 ?

 

 

 

후드 예상 리셀가

 

 

후드티는 출시가격이 139,000원인데 크림에서 구매하려고 하면 1,780,000원을 줘야 살 수 있네요...ㅎ

근데 또 당첨돼서 크림에 팔려고 하면 196,000원에 팔아야 한다......ㅋㅋㅋㅋ아이러니 하네요 ㅋㅋㅋㅋㅋ

 

 

 

후드 사이즈 팁 

 

혹시 저런 가격이라도 혹시나 정말 호오오오옥시나의 경우를 대비해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ㅋㅋㅋㅋㅋ 어떤 사이즈를 구매해야 할까 봤는데 딱 보이시다 시피 Large와 Xlarge를 구매하시길 바라요. 내가 입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의 사이즈가 XXL라면 말리진 않을 정도의 수요랄까요?ㅇ_ㅇ?

 

 

 

반바지 예상 리셀가

 

 

사실 의류는 큰 기대가 없는게 맞아요. 구매가랑 판매가가 차이가 너무 커서 어디에 기대를 걸어야 할지도 애매한 면이 없잖아 있죠. 온도차 너무 심한거 아닌가요 진짜 =_=

 

 

 

 

 

반바지 사이즈 응모 팁

 

 

ㅋㅋㅋㅋ아니,,, 너무 커요 너무커 ! 팔려는 사람이랑 살려는 사람이랑 이렇게 가격 차이가 심해도 되는 거냐구요ㅠㅠ 너무 혼란스럽다,,, 근데 그나마 사고 싶어 하는 사람들의 수요를 좀 보자하면 M 사이즈가 가장 많고 그 다음이 S 그 다음이 L 인 듯하네요. 그나마 수요가 많다는 거지 늘 많다는 것도 아니고, 판매가와 구매가가 유사한 수준도 아니기 때문에 이건 넘나... 복불복인 것. 저는 이건 혹시나의 경우를 대비해 제 사이즈에 맞는 제품으로 응모하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

 

 

 

 

반팔 예상 리셀가

 

반팔 샤츠는 55,000원에 파는데 직싀판매가 190,000원이면 이덕 아닌가여 ? 

어쩌다 잘 걸려서 990,000원에 팔면 아아아아쥬 개이덕 아닌가여 ?

 

점점 대충 쓰는 것 같다면 맞아여,,,, 차액이 크지 않단 생각이 드니까 그르네여 ? ㅋㅋㅋㅋㅋㅋ

 

 

 

사이즈 팁

 

Large 사세요  XLarge 도 괜찮아요,, 근데 사실 멀 사든 별 상관 없는 것 같긴 해요 ㅎ..... 당첨되면 그냥 입으시는 게 낫지 않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차액이 크지 않은 것 같아여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신발이랑 옷이랑 너무 차이가 크긴하죠 ? 근데 뭐에 당첨될 지를 모르니까 일단 응모는 다 해보세요 열어분 !!!@!@#$!#%$@#$

 

 

 

 

다른 응모 일정이 궁금하시다면?

 

 

나이키 드로우 8월 2주 일정과 예상 리셀가 | 덩크 로우 서울, 에어 조던 트래비스 스캇 중요

이번 드로우 일정도 잘 챙기셔야 합니다아 ! 응모하는 7개 제품 중 2개의 리셀가가 꽤 기대가 됩니다. 이번...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