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드로우

나이키 덩크 로우 서울 응모 사이즈 팁, 예상 리셀가, 정보

나이키 덩크 로우 <서울> 이라는 이름으로 제품이 나왔어요.

 

당첨되서 팔면 몇 십 만 원은 이득일 듯 하여 자세히 분석해보려고 해요.

 

나이키 덩크 로우 서울 @NIKe

 

보기만 해도 국뽕이 차오른다..

태극기를 본따 만든 제품이라고 해요.

근데 저만 옛날 스베누 태극 모델이 생각 나는 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

 

 

 

 

 

나이키 덩크 로우 서울 @NIKe

 

일정

 

모든 일정은 8월 12일 목요일 이에요 !

 

응모 시간은 10:00 - 10:30 

당첨자 발표는 12:00

당첨자 구매는 12:00 - 14:00

(당첨되고 이 시간 안에 사지 않으면 못 삽니다 !!)

 

응모 링크 https://www.nike.com/kr/launch/t/men/fw/nike-sportswear/DM7708-100/cetz66/nike-dunk-low-se

 

나이키 덩크 로우 SE

나이키 덩크 로우 SE - SNKRS

www.nike.com

 

 

 

 

나이키 덩크 로우 서울 kream

 

예상리셀가

 

사실 가장 궁금한 게 리셀가잖아요 ? 

21년 8월 7일 기준으로 즉시판매가 609,000원이에요.

그러니까 출시가격 129,000원에 구매하면 크림에 바로 팔아도 609,000원에 팔 수 있고 480,000원 정도를 벌 수 있다는거죠. 

 

이 가격은 현재 거래가격이기 때문에 언제 파느냐에 따라 가격은 더 높아질 수도 낮아질 수도 있다는 거 염두해 두세요 ! 

 

 

 

 

나이키 덩크 로우 서울 리셀가

 

사이즈 선택

 

응모하기 위해선 사이즈를 선택해야 하는데 이왕이면 잘 팔리는 사이즈로 사면 좋잖아요 ? 수요가 많을수록 가격은 올라가니까요 ! 

 

ㅋㅋㅋ확실히 구매희망가와 판매희망가의 차이가 좀 있죠 ? 

그나마 높은 금액으로 부른 사이즈가 250 - 285사이즈로 남자 사이즈네요. 

 

제가 확인했을 때 구매 수요 순서는 요랬어요.

280(10) = 270(10) > 260(6) = 255(6) > 285(5) = 275(5) =265(5)

 

나머지 사이즈는 그 이하의 수요로 팔기 어려울 수도 있다는 거구요.

혹시 안 팔렸을 때 내가 신겠다 하시는 분들은 본인 사이즈에 맞게 구매하시면 되겠죠 ? 

 

 

 

 

 

 

나이키 서울 매장 리오픈기념 드로우와 같은 제품

나이키 덩크 로우 서울

 

덩크 로우 서울을 크림에 검색해보면 2개가 나오는데 가격차이 실화입니까?=

저 스페셜 기프트가 뭐라고 저게 포함됐다고 250만원일까 봤더니 ! 

 

 

나이키 서울 매장 다시 오픈하는 기념으로 덩크로우서울과 굿즈를 함께 주는 이벤트를 했었어요.

저 스페셜 기프트에는 리유저블백, 뱃지, 스티커가 들어있다고 해요.

본 이벤트는 8월 3일 화요일부터 8월 6일 금요일까지 응모가 진행됐어요.

당첨돼서 구매하려면 8월 12일에 직접 서울 매장에 방문해서 받아와야 한답니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1일 수요일에 나온다고 하는데 당첨되시는 분들은 소소한 로또네요ㅋㅋㅋㅋ

 

 

 

 

 

 

 

제품 상세

위에서도 한 번 언급했듯이 이 제품은 태극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이라고 해요.

 

 

 

딱 봐도 태극기에 들어간 색상인 검정, 흰색, 파랑색, 빨간색을 배치했어요.

 

 

 

디자인 정말 잘 했다 싶은게 이 뒷모습이었는데요.

한글 나이키 자수를 박았다니 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신발끈 디테일 머선129

건곤감리 글씨가 새겨져 있어요ㅋㅋㅋㅋㅋ 세상 섬세하네요

 

 

 

다른 덩크에는 사용되지 않는 에나멜 가죽을 썼다고 해요.

그래서 더 반딱반딱 거린다고 해요.

 

 

 

 

태극기를 입혀벌인 덩크 로우 서울, 

응모 다들 성공하시길 바라요 ! 

 

 

 

다른 응모 일정이 궁금하시다면,

 

나이키 드로우 8월 2주 일정과 예상 리셀가 | 덩크 로우 서울, 에어 조던 트래비스 스캇 중요

이번 드로우 일정도 잘 챙기셔야 합니다아 ! 응모하는 7개 제품 중 2개의 리셀가가 꽤 기대가 됩니다. 이번...

blog.naver.com

 

 

 

 

반응형